INFORMATION

Jun 8, 2026

  • PTA
  • 교육활동

전기 학생회 총회를 실시

6월 5일(금), 전기 학생회 총회를 실시하였습니다.

총회에서는 학생회 집행부가 올해의 활동 방침과 각 위원회의 활동 계획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. 이어서 학생들의 질문과 의견이 제시되었으며, 보다 나은 학교생활을 만들기 위한 활발한 의견 교환이 이루어졌습니다.

이번 총회는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이 학교 운영과 학교생활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습니다. 학생회는 학생들의 목소리를 학교 운영에 반영하여 더 나은 학교를 만들기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.

학생들은 이번 총회를 통해 학교 구성원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고, 스스로 더 나은 학교생활을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의식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.

앞으로도 학생회를 중심으로 학생 주도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 추진하여 활기찬 학교 문화를 조성해 나가겠습니다.